Log In  |  Join Now  |  장바구니
Home > Concerts
젠 트리오
일 시2020.09.24
장 소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출 연피아노 장주오, 바이올린 에스더 유, 첼로 나렉 하크나자리안
주 최(주)마스트미디어
입장권R석 9만원 / S석 7만원 / A석 4만원
02-541-3173예술의전당 / 인터파크 /
[프로그램]

F. Schubert - Notturno in E flat Major, D. 897
슈베르트 - ‘노투르노’ 내림마장조, D. 897

D. Shostakovich - Piano Trio No. 2 in e minor, Op. 67
쇼스타코비치 - 피아노 3중주 2번 마단조, Op. 67

Intermission

S. Rachmaninov - ‘Vocalise’ Op. 34 No. 14 (arr. Gayane Akhnazaryan)
라흐마니노프 - ‘보칼리제’ Op. 34 No. 14 (편곡. 가얀 하크나자리안)

A. Babadjanian - piano trio in f sharp minor
바바자니안 - 피아노 3중주 올림바단조

* 상기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젠 트리오
젠 트리오는 피아니스트 장 주오, 바이올리니스트 에스더 유, 첼리스트 나렉 하크나자리안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2015년 BBC 뉴 제너레이션 아티스트 프로그램에서 만난 이후로 BBC 라디오 방송을 위한 공연과 아울러 아스펜 뮤직 페스티벌을 위시해 영국, 유럽, 중국, 캐나다와 미국 여러 곳에서 연주를 펼쳤다. 최근엔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산타 바바라, 보스턴, 워싱턴, 마이애미를 순회하는 투어를 갖기도 했다.
2017년 도이체 그라모폰에서 발매된 이들의 데뷔 앨범엔 브람스와 드보르작 피아노 트리오가 수록되어 있다. 2집 앨범은 같은 레이블을 통해 2020년에 발매된다.
트리오의 이름 “Z.E.N.”은 연주자 세 명의 영문 이름 첫 자를 합한 것으로 자아의 발전적 지양을 통해 온전한 화합을 이룬다는 선철학의 정신을 표상하기도 한다. 이는 실내악 연주를 대하는 이들의 음악적 태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