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  Join Now  |  장바구니
Home > Management
임옥란 피아노 독주회
일 시2017.05.20 오후 8시
장 소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주 최(주)마스트미디어
후원평택대학교
입장권전석 2만원 (대학생까지 할인 50%)
02-541-3150
Pianist 임옥란


풍부한 감성과 명인적인 테크닉 다양한 음색 그러나 센티멘탈 하지 않게
-독일 ‘만하임머 모르겐’ 신문

그녀는 피아노에서 명인적인 연주가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독일 ‘쥐드웨스 프레세’ 신문

피아니스트 임옥란은 독일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 연주자과정을 거쳐 하이델베르크-만하임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졸업하였다.

독일유학 중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 멘델스존 콩쿠르 및 하이델베르크-만하임 국립음대 콩쿠르를 모두 1위 입상하였고, 독일 로텐부르크와 보덴제 도시에서 솔리스트로 계약되어 수 차례 독주회와 협연무대에 올랐다.

과거 그녀는 조선일보 주최 제28회 신인음악회에 선발되어 서울‧대구‧부산 등지의 음악회에 참여했고, 피아노음악 초청 독주회를 포함한 삼익악기 50주년 기념 초청독주와 코스모스악기 창립 40주년 기념 초청독주를 가졌다.

그녀는 KBS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서울아카데미심포니오케스트라, 서울필하모닉(제177회 정기연주회), 대구시립오케스트라 등 국내 유수 악단들과 마주했으며,
체코 야나체크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우크라이나 국립오케스트라, 모스크바 심포니 오케스트라, 러시아 국립 타타르스탄 오케스트라, 러시아 몰도바 국립 방송 오케스트라, 독일 바덴-뷔르텐베르기쉐 오케스트라 등의 해외 저명 단체들과의 호흡을 통해 솔리스트로서 활발한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밖에 그녀는 장일남의 지휘로 KBS교향악단과의 협연뿐 아니라 KBS TV 방송녹화와 더불어 스위스 SRG TV 방송녹화와 독일 남서독일 방송국(Sudwest Rundfunk)의 라디오 방송녹음 등으로 전파를 탔고, KBS라디오에 의한 국내 독주회 실황의 다수 중계로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는 등 국내를 비롯해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미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 70여 회의 독주회로 세간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평택 문예화관과 평택 시 초청으로 수년간 매주 수요음악회를 기획하였으며, 매년 수차례 Recture Recital을 통해 작품연구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평택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그녀는 선화 예술 중. 고등학교 초청독주회와 공개레슨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Bahn 앙상블의 회장으로 활동하며 실내약 분야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J.s Bach
Partita No.4 in D Major, BWV 828

F. Chopin
Ballade No.1 in g minor Op. 23

F. Liszt
Tarantella aus Venezia e Napoli